CS CENTER

070-4236-5537


MON - FRI AM 10:00 - 18:00
SAT, SUN, HOLIDAY OFF
LUNCH PM 12:00 - 01:00


A/S CENTER


02-533-9982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B동 709호 / 택배센터

    •  
    •  
  •  
    • 커뮤니티
  • 커뮤니티

  • 이용안내 FAQ 더보기  

    • 헤드셋 호환성 가이드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헤드셋 호환성 가이드 안내 페이지 링크 클릭!


      http://www.jabra.co.kr/headsets-and-speakerphones/compatibilityguide

    • Bluetooth 페어링 가이드 모바일 장치 페어링 방법 대표 관리자 2017-03-14

      Jabra로 Bluetooth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 지침은 Jabra 장치를 Bluetooth로 휴대폰에 페어링하는 방법입니다. Jabra 장치를 선택하기만 하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자브라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jabra.co.kr/Support/bluetooth-pairing-guide



      참고! 이는 컴퓨터 또는 태블릿 연결 안내 지침이 아닙니다.

      기타 지원 안내를 보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www.jabra.com/support

    • 교환 및 반품시 주의사항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 교환 및 반품 주의사항 안내
          - 상품 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수령일로 부터 15일이 경과한 불량/오배송 교환 및 반품건에 대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가능하면 주문건 수령 후 바로 제품 확인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상품은 개봉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할 경우 자칫 정상제품인 경우에도 불구하고 불량으로 오인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맞교환은 불가능하며,
            제품 불량 유무 (테스트)확인 후에 교환 및 반품처리가 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에 미리 접수하지 않으신 후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빠른 확인이 어려우며, 환불 또는 교환이 지연될 수 있음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의심 될 경우 고객센터와 충분한 상담 후 제품을 보내주세요. 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배송 전 주문 상품 변경 및 취소는 오후 3시 이전으로 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 오후 3시 이전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후 3시 이후 취소 및 변경 요청하신건은 이미 출고된 상태이기 때문에 주문건에 대한 처리를 원할 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기간 소요)
      · 교환/반품 주소 (착불 절대 불가)
          - CJ대한통운 택배  > 경기도 김포시 황금로 292번길 15 (주) 에이앤

          - 타택배 반품주소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32 갑을그레이트밸리 A동 403호

          -  A/S 관련 택배 >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 택배비 입금 계좌 : (주)디앤와이인터내셔널 / 신한은행 140-011-340065
          -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 소요일(영업일 기준 3~4일)과  제품 테스트 소요일(영업일 기준 1~2일)을 넉넉히 고려후 접수 해 주시기바랍니다.


    • 택배 A/S 이용 안내 (반드시 접수 후 택배 발송) 대표 관리자 2017-03-14

      · 택배 A/S 이용안내
          1) 제품,보증스티커가 붙어진 패키지,불량증상,구매 영수증 동봉(전원이상일경우 충전기를 동봉)
          2) 택배비용 : 서비스 의뢰시 고객님 부담, 서비스 완료 후 발송시 센터 부담
          3) A/S 처리기간은 약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자브라 센터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B동 709호 / 택배센터  / 02-533-9982
          - 업무시간 : 오전10시부터~오후 5시까지
          - 점심시간 : 오후 12시부터~오후 1시까지
          -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


    • 제품 보증기준 및 보증기간 안내 대표 관리자 2017-03-14

      · 보증기간 기준
          -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 제품 구입일자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정품라벨 및 구입 영수증을 제공하셔야 유효합니다.
          - 일정 기간 이상 사용이 이루어진 제품의 온라인 등록으로 인하여 최초 구입일자의 파악이 불가능할 경우 당사의 제품 출고일 기준으로 보증일자를 제한합니다.
          - 제품 보증 기간 중 제품을 교환받으실 경우 전체 보증 기간은 최초 제품의 보증 기간으로 제한되며 제품의 교환및 수리 이력은 제품의 보증기간과 관련이 없습니다.
      · 제품 보증기간
          1)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실 경우 최초 구입일자로부터 1년입니다.
          2) 영업용 및 상업적 목적으로 제품을 사용하실 경우 최초 구입일자로부터 90일 입니다.
      · 제품 보증기간 예외 조건
          1) 보증 기간 이 후에 발생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의 과실 (먼지,이물질,침수,충격,습기,누액 등) 이나 사용상의 부주의 (이동 중 낙하,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3) 당사 지정 서비스 채널 외에서 임의수리,분해 클리닝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4) 화재,홍주,지진,낙뢰 등 천재지변등으로 인하여 발행하는 고장의경우
          5) 구입일자에 의한 보증기간 이내이나 제품의 출시일이 서비스 가능기간을경과한 경우 및 고객이 임의적으로 제품 등록을 지연시킨 경우
          6) 지정품 이외의 소모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7)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보상서비스 안내
          - 보증대상에 해당하는 제품이 다음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현존 제품의 환산가치 기준의 동등 제품으로 교환서비스를 지원하여 드립니다.
          1)생산중지된 제품
          2) 서비스가 중지된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에 대한 유상서비스에 대해서는 수리업무가 지원되지 않으며 이는 보상구매 지원으로 한정됩니다.
    •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대표 관리자 2017-03-14


      안녕하세요.고객님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을 환영합니다.


      상품에 대한 궁금한 점은 자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며,


      주문 후 배송 및 교환/반품 문의는 쇼핑몰 게시판 또는 070-4236-5537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후기

    상품 사용후기 더보기  

    • 만족 [1] 네**** 2019-01-16

      잘 동작합니다. 혹시나 페어링이 안될까봐 걱정이었는데 다행입니다

      (2019-01-15 17:53:3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후기 남깁니다. HIT[1] p**** 2019-01-15

      사용한지 5일 됐습니다.
      타사 제품과 비교하다가 결정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장점은

      1. 멀티페어링. 너무 편합니다. 타사 제품대비 좋습니다
      2. 착용감 및 운동용으로 좋습니다.
      3. 디자인도 너무 과하지 않습니다.

      다소 아쉬운점은 다른분들도 많이 말씀하신 케이스, 그리고 다소 고음부의 풍성함이 적은것 뿐입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 단점부터 장점까지 HIT[1] d**** 2019-01-15

      단점부터 말씀드리면

      1. 휴대용충전기 뚜껑이 마모가 잘 될거같아 나중이 걱정된다(왜 이렇게 만들었나 궁금함).

      2. 자석방식이 아니라 뚜껑에 문제가 생기면 난감함(왜 이걸 안달았나).

      3. 20만원대 와이리스 이어폰인걸 감안한다고해도 10만원초반 백비트고3와 음질차이에서 큰 차이가 없다(단 전용 어플에서 이퀄라이저로 조정으로 좀 더 입맛에 맞게 사용 가능).

      4. 뭔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우나 가성비가 살짝 아쉬워요.

      장점

      1. 제 기준이지만 착용감이 좋고 운동시에도 빠지지 않는다.

      2. 전용 어플의 활용성이 좋다(다만 운동관련 기능은 크게 기대 안하길).

      3. 전문 리뷰어들이 말한것처럼 전반적으로 무난한 소리와 마이크 성능.   

    • 편하지만 목소리가 들려요. HIT[1] w**** 2019-01-14

      처음으로 산 무선이어폰 음질은 좋아 만족하고있습니다.

      하지만 통화할 때 상대방이 자신의 목소리가 들리는 현상이 있다고 합니다..

      이거 a/s해주시나요?

    • 생각이상의만족 HIT[1] j**** 2019-01-14

      처음 사본 완전무선블루투스 이어폰이였는데 귀에 딱 맞는게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 상품문의어떤점이 궁금하세요

    상품 Q&A 더보기  

    • [기타] 문의합니다. NEW 강**** 2019-01-17

      [상품 이름]자브라 엘리트액티브 65t 블루

      [문의 내용]사은품 해피머니 주시는건가요 마시는건가요. 답변받고 1~2주걸린다면서요?
      오늘이 2주째인데 어찌돌아가는건지요 ㅡㅡ;;; 더는 글올리지않게 처리부탁드립니다.
      010 6458 6476 입니다.
    • [상품] 문의합니다. NEW 김**** 2019-01-16

      [상품 이름]
      Jabra elite sport 4.5

      [문의 내용]
      충전케이스를 분실했는데 3.0 충전케이스와 호환이 가능한가요?
    • [배송] 문의합니다. NEW 임**** 2019-01-16

      배송문의시 주문자의 성함 및 주문번호로 구매내역 조회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아래 양식을 기재해주세요.

      [구매자 성함/전화번호] 임재호 010 3061 1832

      [주문번호] 20190116-0000055

      [주문 상품] JABRA Elite Active 65t


      12시 이전에 결제했는데 은제 출발허나요
    • [상품] 문의합니다. NEW 박**** 2019-01-16

      [상품 이름]
      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65t

      [문의 내용]
      예전부터 안 된 건데 대체 어떻게 페어링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어쩌다가 갑자기 페어링 되면 아 됐나보다 하고 썼긴 했는데 설명서에 적혀 있는 페어링 방법 참고해서 하려고 하면 3초 누르면 전원 계속 꺼져버리고 ㅋㅋㅋㅋ 얘가 문제인건지 제가 못 하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대체 페어링 어케 해야 하나요.....
    • [상품] 문의합니다. 백**** 2019-01-15

      [상품 이름]
      elite active 65t

      [문의 내용]

      sound+ 어플을 깔고 설정을 해볼려고 했는데 페어링 하라는메뉴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네요

      jabraservice 어플도 설치했고 백그라운드 설정도 했고 절전모드 안들어가게도 설정했구요

      sound+ 어플 실행하고 있으면 페어링모드에서 더 진행이 안되고 그대로 두면

      인터넷을 이용할수 없음
      네트워크 범위가 양호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다시 시도하려면 헤드셋을 껐다가 다시 켜십시오.

      뜨길래 몇번이나 껐다 켰다 해도 뭐 진행도 안되고

      어플 리뷰에 보니 벌써 이문제로 엄청 글 달리던데 답변내용 확인해봐도

      다시설치해라 백그라운드 절전모드 안되게 해라

      해본답변뿐이 없더군요 

      휴대폰은 노트8 사용중이구요

      해결방법 문의드립니다.
    • 룩북 / 갤러리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갤러리 더보기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